내블로그
링크추가

이전 블로그명이 너무 오글거려서 바꾸고싶은데 뭐라해야할지 모르겠다.블로그를
링크에 추가하시겠습니까?

취소




타이틀 : ぜったい遵守☆強制子作り許可証!![절대준수☆강제임신허가증!! 이하 줄여서 허가증이라 합니다.]
제작사 : Softhouse-Seal
가격 : 9,240엔[세금 포함]
발매일 : 2010년 05월 28일
미디어 : DVD [설치 용량 약 3.2GB]
장르 : 신경쓰이는 그 여자아이와 H하는 가벼운 ADV [라고 쓰고 간단히 뽕빨이라 읽는다.]
해상도 : 무난한 800x600 
특전 : SCG의 스커트 제거 패치. 즉 SCG에서 다들 팬티만 보입니다.
etc : 움직이는 HCG 존재. 엣찌 63개.

혹시나 해서 적지만 당연히 R-18입니다. 네 18금이예요. 빨간딱집니다.

설치법 - 아마 어플로케일을 써서 무난하게 설치 가능...하다고 기억합니다.
실행법 - 어플로는 실행 안될겁니다 NTLEA 써주세요.
후커 : 무옵션. 엔진이 무려 키리키리.
아랄은 폴라리스 가서 찾으셔요.[절대 귀찮아서 안적는건 아님]

오마케 kyokasyo_glacial.LZH

출처 - http://sagaoz.net/


스토리

시간은 서기 20XX년 인류는 멸종의 위기에 직면하고 있었다…….

인류의 출산율의 저하에 수반해 소자녀화가 진행되어, 특히 남아의 출산율이 줄어든 일이 주된 원인이다.
현재는 인류의 남녀비는 1:10721 이 되어, 남존여비는 아니고 여존남비가 되었다…….
이 사태에 위기를 느낀 각국의 수뇌들은 소자녀화 대책이기 때문에

「SEX 신법」 「자유 성행위 허가증」을 시행했다.

이 허가증은 얼마 안되는 남성에게 갖게하는 일에 의해서, 여성에게 제시하면 언제라도 그 상대를 SEX 할 수 있다고 하는, 전세계의 여성을 적으로 돌리는 대용품이었다.
대다수의 반대 의견을 잘라 반 강제적으로 시행한 정책이었지만, 수뇌들의 기대도 허무하게 남성의 출생률의 증가는 없고, 허무하게 끝났다.
거기서 정부는 새로운 허가증을 만들어, 남성의 정액의 헛됨사등을 철저 관리해, 남성의 출생률 증가의 철저화를 목론응이다.

- SEX 신법 -
하나.성인 남성의 자위 행위를 금한다.
하나.성행위에 수반하는 피임 수단의 모두를 금한다.
하나.성인 여성은, 성인 남성에게 성행위가 요구되었을 경우, 언제 어떤 때도 이것에 응하지 않으면 안 된다.
하나.임산부에게의 성행위를 금지한다.
하나.구강 성교등의 아이 만들기에 관계없는 행위의 모두를 금지한다.
하나.성인 남성의 요구에 응하지 않는 성인 여성은, 정부 지정의 소자녀화 대책 특별 시설에 신병을 송치한다.
하나.일정한 기간, 성행위에 이르지 않았던 성인 남성은, 정부 지정의 소자녀화 대책 특별 시설에 신병을 송치한다.
하나, 임신하고 있지 않는 여성끼리의 성행위를 금지한다


여기까지 출처 - 겟츄 [http://www.getchu.com/soft.phtml?id=677923&gc=gc]



이 막장(?)인 물건을 리뷰하게 될 줄이야. 제 누님이 보면 굉장히 화낼듯한 타이틀입니다. 흠흠.

뭐 암튼 이 게임을 간단히 리뷰를 시작합니다.


항상 2천엔짜리 뽕빨게임을 양산하던 Softhouse-seal이 드디어 제대로 된 작품을 냈습니다. 그것이 바로 이 허가증입니다.
제가 해본 Softhouse-Seal의 작품은 이것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오호, 아름다운 임신세계' 라는 물건이었습니다. 이번엔 성비가 1:10000정도지만 저 옛날 임신세계는 1:270000 정도 했던거 같네요. -_-;

결론만 말해 성비는 고사하고, 마을에 여자만 넘쳐나는 상황이란 것은 동일합니다. 즉. 예전에 쓴 설정을 또 이용해먹은 것 뿐이죠. 그 때 인기가 좋았던건지, 누군가 회사에 이 설정으로 신작 내달라고 요청을 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우려먹기에는 변함이 없네요. 뽕빨물이라 뭐, 후속작 같은 개념의 느낌도 옅습니다.

아무튼간에 설정상 이러한 남자가 극도로 적은 상황을 타파하고자, 그리고 종족의 보존을 위해 여성으로 이루어진 정부는 저 위에 나와있듯이 섹스신법을 제정합니다. 그리고 성인이 된 남자들에게 그 섹스신법에 의한 스섹 허가증을 배포하게되죠.

그리고 주인공이 성인이 된 날. 섹스[이라 하고 여자들에게는 강간이라 불린다] 허가증이 도착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뭐. 매우 기본에 충실하고 제대로 된 뽕빨이라 이 이상 딱히 뭐 적을 것도 없네요. 언급할 것도 적고... 음...

일단 CG나 몇장 던지죠 뭐.



이 외에 3명 더 있습니다만, 올릴만한 정상적인 CG가 없어서 패스!


이 게임에선 기본적으로 5개의 메인 히로인 루트와 3개의 서브 히로인 루트로 나뉘어집니다.
단 두 히로인의 합쳐져서 한 루트가 되는것이 하나 있습니다. 이 세계에선 일부다처제가 기본이니까요 ㅇㅅㅇ

루트 분기 선택지가 기본적으로 '너 누구 만날래?(라고 하고 누구랑 엣찌할래? 라고 읽는다.)' 라는 형식이라 공략은 매우 쉽습니다. 보고 싶은 녀석만 계속 클릭해주면 되니까요. 하지만 공략상 조금 헷갈리게 하는 것이 있습니다.

공략시, 다른 히로인과도 만나서, 서브 히로인 루트를 개방 한 후, 그 서브 히로인을 봐야지만 이벤트가 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여동생 속성을 가진 그분.

그리고 서브 히로인은 메인 히로인 공략에 저런식으로 이벤트 개방 말고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주인공이 카사노바라 서브 히로인 루트를 끝까지 본 후에 메인 히로인 해도, 딱히 문제가 될것은 없습니다.

3개의 서브는 5개의 메인 히로인을 보면서 꼽사리인 셈이죠 -_-;



스토리 자체는 뽕빨물 치고 나름대로 준수합니다.

양산형 뽕빨의 일종인 만큼 완성도를 기대하긴 어렵습니다만, 그냥저냥, 대부분의 이벤트가 엣찌면서 필요 최저한의 요소는 일단 다 때려박았습니다. 물론, 분량상 병맛인건 변함 없습니다만, 최소한 데니케리보단 나아요 -_-

암튼, 시나리오에 언급할 것이 없다는건 데니케리나 허가증이나 그게 그겁니다 넵.


어휴. 뭐, 더 쓸게 없네요.
그래도 이게 최근 잡은 작품 중에 가장 할만 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최근 잡은건 얼마나 지뢰인건지... 아이고...


Fin
ⓒ Daum

검색어 입력폼